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외장하드 엑서스할 수 없습니다. 데이터복구하기

반응형

외장하드 엑서스할 수 없습니다. 데이터복구하기

 

의심 할 여지없이 외장 하드 드라이브가 연결된 상태에서 작업하는 동안 때때로 "접근 불가"라는 문구가 나타납니다. 이를 위해 포맷됩니다! 부드럽게 다루어야 한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어떻게 하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친구에게 남의 일이라면 기꺼이 이야기할 것이고 그 안에 있는 파일은 내가 지금까지 작업하고 수집한 아이들보다 더 중요하기 때문에 개인적인 수정이 너무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어딘가에서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지 묻는다면 백업을 하지 않는 이유를 모르겠다고 대답할 것입니다. 그래도 요즘 연락오면 다들 왜 백업을 안해놨는지 모르겠다고 할겁니다. 물론 깨지지 않을거라 생각하고 사용했다는 사실은 모르시겠지만! 세상에 이런 제품이 어디 있습니까? 예전에 용량이 부족해서 바꿨는데도 고장나서 한번도 안바꿨어요 물론 오래 쓸수 있는걸로 알고 백업도 안해놨어요! 이런 문제가 생길 줄은 몰랐을 거에요! 접근불가 문구가 나와서 복원을 하려고 하는데 괜찮냐고 물어보니 먼저 상태를 확인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냥 듣고 구체적인 내용을 알 수없고 복구율을 보장 할 수 없다는 것뿐입니다! 그렇다면 바로 방문하여 복원하기 전에 파일을 다시 저장하십시오. 외장 하드 드라이브 문제가 여전히 지속되는지 모르는 경우! 이럴거면 잘 생각해보고 택배 안 보내도 괜찮고 다음에 또 이런 일 생기면 괜찮지 않을까. 나는 당신을 믿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그때는 아무것도 모르셨겠지만 그땐 아무것도 몰랐고 정말 믿었고 직접 보고 싶었어요! 나는 말 그대로 안에 있고 데이터를 내 인생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시에는 아무것도 몰랐지만 정말 믿을 수 있었고, 눈으로 확인하고 그 동안 많이 작업한 자료들이 포함되어 있어서 쉽게 작업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회사에서 의뢰를 받았고 수수료는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항상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문을 열고 문제가 있는 외장 하드 드라이브를 들고 들어와도 생각보다 분주하지만 분명히 여유가 있습니다. 확실히 휴대성이 뛰어나고 대용량 파일을 즉시 옮길 수 있어 더 자주 사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것도 충격에 약해서 무식하게 연결했다가 떼면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면 충격이 쌓여서 결국 쉽게 깨지는 소모품인거 같아요. 노력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매개 변수 매개 변수는 모두 다르며 "접근 불가"라는 문장이 나타나고 그 전에는 "접근 불가"라는 문장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정확한 진단, 당신이 회사에 있다, 관리자가 나타난다, 신분 확인 창을 열어라, 여기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확인하고 생각할 수 있다, 신분이 느려지거나, 같은 반응이 일어나거나, 용량이 표시되지 않을 수 있다. 단순히 프로그램을 통해서 손상 정도를 확인하고 내부의 전문 장비를 이용하여 확인하면 되는데 결국 가장 손상이 심한 부분이 내부에 있고 마그네틱 헤드를 교체하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하면 복용을 빠른 조치는 또한 복구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반응형